01 마케팅 컨퍼런스

라브리지는 전 지점의 매출 상승과 영업 이익을 위해 점주와 관리자를 위한 ‘마케팅 컨퍼런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라브리지 전 지점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살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세일즈 교육 및 경영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다양한 살롱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우수지점에 대한 시상을 함으로 사기 증진에 힘쓰고 있습니다.

02 정기 경영 세미나

라브리지는 미용인들과 공동 성장을 목표로 경영세미나를 개최, 라브리지를 포함 미용실 경영 전반에 걸쳐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점주들을 초청하여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도출하는 소규모 경영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영세미나에서는 직원관리, 노무, 세무, 경영철학, 수익관리 등 미용실 경영에 대한 보다 심도 있는 주제를 다루기 위해 20명 안팎의 집중세미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jav.

03 브랜드 홍보

라브리지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자체제작된 고퀄리티의 스타일 영상, 이미지를 지점에서 제공하여 미용 전문 잡지인 ‘ESTETICA’에 정기적으로  라브리지 이슈 및 우수 지점을 홍보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향상 시켜나갑니다.

04 라브리지아카데미

라브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커커아카데미를 통한 전문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 숙련된 전문가들의 디자이너, 파트너 교육 뿐 아리나 원장, 관리자를 위한 매니지먼트 교육, 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인드셋 교육 등 커커아카데미의 우수한 교육 기회 제공을 통해 장기 근속 직원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05 실시간 영상 교육

라브리지는 아카데미의 전문 교육을 본사 진행 외 실시간 온라인 교육체제를 구축하여 전국의 모든 멤버쉽 지점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며 실전 테마별 교육을 통해 디자이너의 매출을 향상 시킵니다.

06 멘토링 시스템

라브리지는 각 지역별 우수 지점 오너를 통해 각종 영어 스킬 및 교육을 함께 할 수 있는 멘토링 시스템을 구축하여 멤버쉽 전 지점의 성장을 도모합니다.

07 라브리지 마일리지 프로그램

라브리지는 매장에서 사용해 주시는 제품에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된 마일리지를 통해 라브리지에서 제공해 드리는 다양한 교육과 세미나, 워크샵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8 패스트 프로모션 제공

라브리지는 고객 유치를 위한 영업 프로모션을 사전 제공하여 매출 관리 및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9 서포터즈 시스템

라브리지는 지점 영업관리 제도인 서포터즈 시스템 운영을 시행하여 매월 1회 이상 담당 컨설턴트가 지점을 현장 방문하여 각 지점의 영업 촉직 및 운영의 개선점을 함께 해결해나가고 있습니다.

10 온라인 비지니스

라브리지는 가속회된 시장의 변화에 맞춰 신규 고객 창출 및 내방 관리 고객을 위한 각종 SNS, 블로그 등의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 전담 관리자를 배치하여 신규 고객 유입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